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성내동] 대게.킹크랩 전문점 바다본가 가격 및 메뉴!

안녕하세요.

 

리뷰다입니다.

 

어제는 눈이 많이 왔는데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이렇게 추울 때 해산물로 몸보신 한 번 해야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식당은 대게/킹크랩 전문점 바다본가입니다.

 

 

위치가 조금 애매할 수도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아니면 잠실역에서 택시 타셔도 기본요금이니 괜찮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는데, 제가 갔을 때는 한산했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절하신데,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다며,

평소에는 예약을 추천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매장 모습이구요.

앞에 있는 수조에 대게와 킹크랩이 가득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대게는 인당 68000원, 킹크랩은 73000원이었습니다.

 

그 날 그 날 싯가가 있다고 하니, 전화로 먼저 문의하셔도 됩니다.

 

저는 이 날 킹크랩을 먹으려 방문했는데,

킹크랩이 너무 큰 녀석들 밖에 없어서 3인부터 된다는 소식에 대게를 먹었습니다.

 

이 부분도 미리 전화 주시면 확인 해주신다고 하니 방문 전 전화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먼저 따뜻한 늙은호박죽과 초밥 2피스 과메기 2피스 그리고 굴 5피스가 나왔습니다.

 

바다본가의 특징은 그 날 그 날 신선한 해물로 스끼를 내어준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늘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스끼를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나온 꼬막 무침과 고로케입니다.

 

저는 차가운 꼬막 무침보다 약간 따뜻한 상태의 꼬막 무침을 좋아하는데요.

 

이 집은 뜨뜻한 꼬막 무침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또, 수제 고로케가 이 집에서 유명한 스끼인데요.

 

명성에 걸맞는(?) 맛이었습니다.

 

또 먹으라면 또 먹겠어요.. ㅠㅠ

 

그리고 나온 스시!

 

정말 이 집은 스끼다시가 실합니다.

 

다른 집들처럼 싸고 양 많은 걸로 채워지는 것이 아니라,

정말 퀄리티가 있는 스끼였습니다.

 

대접을 받는다는 느낌이었어요.

 

 

그...그만 주셔도 될 것 같은데..

 

이번엔 쌈장말이와 고추튀김 입니다.

 

고추튀김 안은 만두소같은 걸로 가득 차있어요!

 

고추만두라고 바도 될 것 같습니다.

 

전혀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윗 사진 왼쪽의 쌈장말이와 함께!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대게가 나옵니다!

 

모두 손질되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만 하면 됩니다!!!

 

먹는 사진은 찍을 새도 없이 빠르게 후루룩 먹었네요.

 

 

배부르게 먹었으니, 볶음밥과 매운탕이 빠질 수가 없죠!!

 

볶음밥을 먹으시려면, 게를 드실 때 내장을 꼭 남겨주셔야 해요!

 

쉴 새 없이 먹다보면 어느새 요리가 끝이 납니다.

 

정말 너무나도 배부르고 신선하고 맛난 음식들을 먹어서,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던 음식점이었어요.

 

재방문의사 111%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다 보니 또 가고 싶어집니다 ㅠㅠ

 

잠실에서 대게나 킹크랩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바다본가로 가실 것을 강추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구요.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댓글 남겨주시면 초대장 보내드릴게요~

 

http://reviewda.tistory.com/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