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틸러/하금테] STEALER RAW 리뷰 및 할인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동휘 씨가 쓰면서 유명해진 스틸러 안경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STEALER RAW BLACK/GOLD 모델인데요! 



바로 이 안경입니다 ㅎㅎ 가운데 부분이 약간 독특하게 생겨서 개성 표출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실물 샷 보시죠!


왼쪽 같은 철제케이스에 오른쪽 가죽케이스가 끼워져 있구요 ㅎㅎ 

그 안에는!!



요러코롬 이쁜 아이가 들어있어요 ㅎㅎ 전 써봤는데 적당히 까칠해보이고 적당히 스마트해보이고 좋더라고요 ㅎㅎ

다른 하금테들과 다른 안경코 부분의 개성도 좋았구요!!

가격은 정가는 19만 5천원인데요 (렌즈 제외)

씨앤아이 구의점에서 현재 20퍼센트 할인을 하구 있네요!

저는 할인 받아서 스틸러 로우 15만원 + 렌즈 4만원 = 19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세일해서 싸게 사기도 했기도 했고 안경도 마음에 들어서 오래 써보려구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른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