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잠실

[오금동/쌈밥] 이경진 우럼쌈밥정식 리뷰 및 가격, 메뉴!

오금동 이경진 우렁쌈밥정식 리뷰, 가격정보 및 메뉴 알려드릴게요!

바로 메뉴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



이경진 우렁쌈밥정식은 오금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한식이 땡겨서 방문했는데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더구요! 

바로 사진으로 보시죠!! 



저희는 우렁쌈밥정식으로 시켰습니다! 기본찬은 위의 사진과 같구요~



음식이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좋았어요!!

왼쪽은 우렁강된장과 된장찌개 그리고 오른쪽은 같이 나온 황태구이입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이 날은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ㅠ

맛은 오랜만에 제대로 된 강된장과 쌈밥을 먹었다! 였습니다 ㅎㅎ


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훌륭하고 빠르게 나와요~ 

오금동에 볼 일이 있으시다면 꼭 가보시길 강추하는 식당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