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잠실

[잠실/롯데월드몰] 일식 가정식! 오차즈케 마리코키친 리뷰 및 메뉴, 가격!

제 2롯데월드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은 다양한 매장들과 맛집들이 위치한 핫플레이스인데요!

그 많은 맛집들! 제가 하나씩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오늘 리뷰할 집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일식 가정식!

그 중에서도 차에 밥을 말아먹는 오차츠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마리코 키친인데요!



간판은 이렇게 생겨고요! 위치는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저는 함박스테이크 오차츠케(9800원)와 명란 오차츠케(9800원)을 시켰습니다!



명란 오차츠케입니다!! 밥위에 후리카케와 명란이 이쁘게 올라가있구~ 

그 옆에 파가 담긴 그릇에 차를 부어서 밥을 말아서 명란과 함께 먹으면 돼요!!


명란 오차츠케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좀 짰어요~ 

조금만 덜 짜면 밸런스가 아주 잘 맞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오차츠케입니다!!

 밥 위에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구요~ 

함박스테이크가 나옵니다!!


명란에 비해서 맛의 밸런스가 잘 맞는 편이었구요!! 

함박스테이크가 조금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저는 둘 중에서 함박스테이크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롯데월드몰에는 굉장히 많은 맛집들이 있어서 뭘 먹어도 무난한 편인데요!

조금은 덜 자극적이고 차분한 스타일의 음식을 원하신다면 마리코키친을 추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