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입고날짜, 개수 100% 아는 TIP!!

안녕하세요.

 

요새 핫한 아이템인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저도 프리퀀시는 많이 모아놨는데, 이제 몇일 안남아서 재고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입고날짜랑 개수 알아내는 저만의 TIP을 공개합니다!!

(빨간색만 읽으면 더 빨라요!)

 

영롱한 자태.. 후..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1. 사무단지나 스타벅스가 많이 모인 지역을 정한다. (저는 삼성역 근처 방문, 거의 10개 이상 모여있어요!)

2. (주말 기준) 8시 오픈 매장을 돌아 다니면서 오늘 레디백 입고 됐었는지 물어본다! (중요!!!!)

3. 입고 됐었다는 매장은 포기하고 안됐다는 매장은 체크해두고 방문 순서를 정한다.

- 격일로 입고 되므로, 오늘 입고안됐으면 내일 입고될 확률이 높답니다!!

 

 

4. 다음 날 늦어도 6시 20분까지는 3번에서 체크해둔 지점들을 방문한다.

5. 줄 서있는 사람들이 보이면 우선 창문으로 재고 박스를 찾는다! 

-아래 사진에서 왼쪽에 보이는 초록색 테이프로 봉인된 박스가 레디백 포장 박스입니다!

레디백 박스가 보입니다!

6. 포장 박스 1개당 레디백 4개니까 줄에서 내 앞 사람 수가 초과면 바로 다음 매장으로 간다.

- 위 사진의 경우, 20개니까 내 앞에 혹시나 20명이 넘었다면 바로 다음 매장으로!!

7. 8시 부터는 어플로 9시 오픈 매장 조회 해본다.

- 스타벅스가 모여있는 지역의 경우, 늦게 여는 매장에 사람이 덜 모이는 현상도 생겨요!

8. 포기하지 마세요. 지인 중에서 9시 오픈 매장에서 8시 50분에 줄서서 받은 사람도 있어요. 

 

자 이렇게 하면 레디백 수령 완전 가능합니다!

저는 무려 3개 겟했어요 ㅎㅎ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다들 꼭 득템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