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남

[청담 맛집/메뉴] 뜨락, 수요미식회 나온 신동엽 단골 한우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청담동 뜨락입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고 신동엽 씨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한 뜨락!

 

입구부터 상큼하네요.

주택을 개조해서 친근한 이미지의 맛집인데요.

청담역에서 걸어서 한 10분 정도 걸리는 뜨락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유명한 맛집답게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비싼만큼 맛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져봅니다.

 

기본찬은 왼쪽처럼 정갈하게 나오구요.

고기는 오른쪽 처럼 맛나게 나옵니다!!!

저게 3인분이라 양은 적어 보여도 구워서 자르니까 은근 많더라구요!

 

아 참 저 고기는 뜨락의 대표 메뉴인 안심입니다.

여러 블로그 찾아봐도 뜨락은 안심이 최고라해서 시켜봤어요.

 

고기를 올리기 전에 레스팅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안심 ㅎㅎ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네요.

 

한꺼번에 구워주시는 것도 아니구 굽다가 레스팅 해주시다가 또 구워주셔서 더 좋았어요.

 

오우.. 사진 올리다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ㅠ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특별한 날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