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서울 외

[광주/수완지구/맛집] 냉갈집! 특이한 숙성 고기! 메뉴 및 가격!

와 진짜 대박집 찾아서 공유하려구요~

이미 광주에서는 유명한 맛집인 냉갈집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물로 에이징 시키는 삼겹살, 목살 

그리고 완전 대박 양념 갈비인 간장오돌갈비와 매운오돌갈비!!


사진으로 한 번 보시죠 ㅎㅎ



냉갈집 수완점 간판입니다!!



들어가면 냉갈집의 상징인 워터 에이징 고기가 수족관에 딱!!!!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계란후라이를 해먹는 곳이 있어요!!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 감동입니다 ㅠㅠ



냉갈집의 모든 고기류는 인원수 주문까지는 11,000원이고 

그 이후부터는 5,500원입니다!!


즉, 4인이 가면 4인분까진 11,000원이고 그 이후는 5,500원이에요!!

고기는 삼겹살, 목살, 전지살, 간장오돌갈비, 매운오돌갈비 등이 있어요!!



먼저 영롱한 자태의 삼겹살과 목살을 시킵니다! 

불판에 갈치속젓도 같이 올려주신답니다 ㅎㅎ



고기는 반 정도 익을 때까지 그리고 자르는 것까지 직원분이 친절하게 해주세요~

저희는 기다리면 돼요 ㅎㅎ


사실 삼겹살과 목살은 다른 집과 크게 차이는 없었고 약간 고기 향이 풍부하다는 느낌 정도였어요!!

그런데!!! 냉갈집의 본메뉴는 사실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간장오돌갈비(왼쪽)과 매운오돌갈비(오른쪽)이었는데요!!

이 두 메뉴가 냉갈집의 진정한 베스트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또 먹고 싶습니다 ㅠㅠ 



특히 요 특제소스와 먹으면 진짜 완전 꿀맛!! 존맛!!!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냉갈집은 저 오돌갈비 때문에라도 무조건 재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