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잠실

[잠실/롯데월드몰] 회전 초밥 갓텐스시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초밥집 리뷰입니다!

 

 

바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갓텐스시입니다!

 

갓텐스시는 평소 늘 웨이팅이 있길래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요.

 

마침 지나가다가 웨이팅이 조금 짧길래,

바로 가봤습니다!

 

그래도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미소국을 주시구요.

 

테이블 옆에서 많은 요리사분들이 바쁘게 초밥을 만들고 있답니다!

 

 

가격은 접시마다 다른데요.

 

잠실 갓텐스시는 1500원부터 8000원까지 다양하게 포진해있네요!

 

또한, 접시 외에도 메뉴를 판매합니다!

 

포장도 많이들 해가시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락교, 생강절임, 말차를 미리 세팅했어요!

 

시원한 맥주 한 잔도 미리 시켰습니다!

 

초밥 종류가 다양했지만 다 먹어보는 걸루 ㅎㅎ

 

 

참치, 다마고 그리고 연어입니다!

 

 

연어 뱃살, 고등어, 스테이크 였던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먹은지라... 가끔 이름이 틀려도 이해 부탁 드려요~

 

 

오토로, 광어, 연어 뱃살이구요~

 

 

연어스테이크, 도미, 연어알 군함말이 였습니다.

 

연어스테이크가 입에서 진짜 녹았어요 ㅠㅠ

 

 

새우가 빠질 수 없구요~ 새우장군함말이도 먹구 오른쪽은 청어였던 것 같아요!

 

청어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이었습니다~

 

 

소우동 하나 먹구!

 

뭔가 아쉬운 마음에 장어로 마무리 했어요!!

 

가격은 신경쓰지 않고 그냥 먹기만 했던 한 끼였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갓텐스시는 가성비 괜찮은 맛집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한 끼였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초밥이 드시고 싶으실 때 갓텐스시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