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남

[서울고속터미널/반포] 분위기있는 수제맥주집 데블스도어!!

오늘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수제맥주펍인 데블스도어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데블스도어는 서울고속터미널에 위치한 맥주집인데요~ 

직접 맥주 양조장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마치 외국에 있는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까지 분위기가 완전 짱이에요!!!



어떤가요 ㅎㅎ 마치 외국 술집 혹은 어느 영화 세트장같지 않나요!!?



먼저 주문한 이름이 기억 안 나는 피자!!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



바로 맥주 한 잔 시켜주시고! 

데블스도어는 맥주 종류와 잔을 선택할 수 있어요!

사진의 맥주는 The Hand and Malt사의 맥주이고 TEKU glass에 마셨습니다!!



이어서 나온 트러플 후라이(9000원)와 탄두리윙!! (11000원)!!

둘 다 훌륭한 향과 맛을 가졌습니다~ 

특히 저는 트러플 후라이의 독특한 맛이 아직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데블스도어에서 가장 맛있는 안주로 소문이 나있고 실제로도 가장 맛났던 후라이드치킨!!

가격은 2만2천원으로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이 훌륭해서 용서합니다!!


데블스도어는 전체적으로 가격은 있지만!

분위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기도 하고 

맥주가 특색있어서 자기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썸타는 관계의 남녀 혹은 소개팅 후 가벼운 에프터로 오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재방문의사 100000000% 있었던 곳이에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