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남

[청담/압구정로데오역] 인도식카레 나마스테! 리뷰 및 메뉴판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ㅎㅎ

그래서 덩달아 기분이 좋은 요즘!! 

갑자기 인도식 카레가 땡겨서 다녀 온 나마스테입니다!!


나마스테는 인도에서 만날 때 헤어질 때 인사말로 쓰이는 말인데요 ㅎㅎ

인도음식점이라는 것이 확 와닿죠!!



메뉴판이에요~ 

저는 디너코스요리 B(35000원)을 먹었답니다!!



그린 샐러드와 스프 그리고 락씨입니다!

전부 무난한 맛이었어요 ㅎㅎ



다음은 감자와 야채를 넣어서 만든 인도식 만두인 사모사!! 

옆의 소스는 특이했는데 정확한 재료를 모르겠어요 ㅎㅎ

바삭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킹 프론 탄두리와 치킨 탕그리 케밥입니다~

인도의 냄새가 확 나는 요리들이었어요 ㅎㅎ


특히 닭다리가 진짜 부드러웠습니다!!



드디어 메인인 커리에요!!

커리 메뉴가 많았는데 프론 칠리(왼쪽)이랑 치킨 마크니(오른쪽)을 시켰습니다!

난은 갈릭난과 버터난으로 먹었어요 ㅎㅎ


둘 중에 특히 프론 칠리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밥도 같이 시켜서 먹어봤어요 ㅎㅎ

여기까지가 코스였고 디저트가 남았네요 ㅎㅎ



디저트로는 요거트, 망고퓨레, 샤프론!!이 조화된 스린카드 (왼쪽)

그리고 우유, 샤프론, 피스타치오로 만든 인도 전통 아이스크림 피스타 쿨피 (오른쪽)


둘 다 이색적인 디저트였어요~

저는 피스타 쿨피는 좀 별로였고 스린카드는 다 퍼먹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집이었던 것 같아요!

이국적인 맛으로 가득했던 청담동 나마스테였어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를 가신다면 한 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