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남

[강남/신논현/스시] 연어 맛집! 김태완스시 가격 및 메뉴

안녕하세요. 리뷰다입니다.

 

저는 요즘 소주같은 독한 술 보다는 사케같이 부드러운 술을 자주 마시는데요.

 

사케하면 스시나 회 그리고 이자카야가 떠오르죠?

 

그래서 오늘은 강남의 스시 맛집 김태완스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내 가족이 먹을 수 있게 정성을 다한다는 슬로건이 참 마음에 드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메뉴판인데요.

 

초밥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는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스시도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강남임을 고려해본다면 생각보다는 안 비쌉니다!

 

저는 특선초밥(15000원)과 생연어회(25000원)를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특선초밥입니다.

 

저는 제일 왼쪽에 있는 불초밥이 맛있었어요.

 

다른 초밥들의 맛도 무난한 수준이었습니다.

 

 

제가 정말 놀랐던건 바로 이 연어회에요.

 

사진으로 봐도 양이 많죠??

 

실제로도 양이 꽤나 된답니다.

 

맛이야 연어인데 말해 무엇합니까!

 

그리고 김태완스시가 좋았던 또 하나의 이유!

 

 

바로 푸짐한 서비스에요!

 

오늘은 우동이 들어간 어묵탕을 받았는데요.

 

나중에 다 먹어 갈때 쯤에 연어구이도 조금 주셨는데,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었답니다!!

 

저번에 왔을 떄는 튀김도 주셨어요.

 

강남권치고는 착한 가격에 양, 서비스까지 다시 오고 싶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강남, 신논현에 오신다면 김태완스시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