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건대,어린이대공원

[광진/구의역/꼬치/이자카야] 분위기 있는 구의동 꼬치맛집! 싸나이꼬치 후기,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리뷰다 첫 리뷰이네요 ㅎㅎ

오늘은 구의역 뒤쪽 먹자골목에 있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도 좋은 꼬치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싸나이꼬치라는 곳인데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벽에 센스있는 원피스 그림도 걸려있고요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싸나이꼬치에서 좋았던 점 하나인 바로 이것! 가격이 저렴하지만서도 룸이 따로 있어서 조용히 얘기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ㅎㅎ

메뉴판인데요! 꼬치맟 있는게 아니라 식사류도 있어요.

꼬치는 대부분 3500원 정도면 먹을 수있어요~

술도 맥주, 소주부터 사케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인기 5종꼬치(15500원)를 주문했는데요,

인기 5종꼬치는 싸나이꼬치에서 가장 잘 팔리는 5가지 꼬치인 닭똥집, 토마토말이, 닭다리, 닭가슴명란마요, 소갈비살이 나온답니다.

 주방 이쁘죠? ㅎㅎ

기본찬으로 나오는 콩은 소금이 쳐져있어서 맛나구요 ㅎㅎ 

 짠! 소갈비살은 나중에 나온다하여 그것을 제한 꼬치들이에요!! 왼쪽부터 닭가슴명란마요, 닭다리, 토마토말이, 닭똥집입니다!

꼬치 올라가있는 화로는 싸나이꼬치의 또 다른 매력인 1인 화로에요!!

너무 귀엽죠? ㅠㅠ

 요 녀석이 나중에 나온 소갈비살 입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1인화로에 ㅎㅎ

음식이 맛나고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1인 화로도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ㅠ

구의역 오신다면 먹자골목에 위치한 싸나이꼬치 추천드릴게요!!

 


큰지도보기

싸나이꼬치 / 일본식주점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252-116번지
전화
02-457-4292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