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건대,어린이대공원

[건대입구/광진구/겐로쿠우동] 건대에서 제일 좋아하는 우동집!!

안녕하세요 리뷰다입니다~

찬바람이 갑자기 많이 부는 요즘!

생각나는 뜨근~~~한 국물!!!

하면 역시 우동이 생각나는데요

요리

오늘은 정말 맛있는 우동!!

그리고 곱빼기도 세곱빼기도 모두 같은 가격의 우동!!!

건대입구 우동계의 최강자가 아닌가 하는 ㅎㅎ

건대 겐로쿠우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건대 겐로쿠 우동의 메뉴판이에요~

우동뿐만 아니라 온소바, 냉소바도 있고 밥류도 있어요 ㅎㅎ

 

 

겐로쿠 우동에서 가장 중요한 이것!!

1인 1식사 주문시, 곱뺴기/세곱빼기가 무료에요!

그리고 모자르면 면사리도 무료!!

하지만 저는 항상 일반을 먹습니다 ㅎㅎ

 

 

요건 제가 자주 먹는 니꾸우동!! (7000원)

 

 

이건 같이 시긴 지도리우동(7000원)에 모찌추가(1500원)한 모습이에요 ㅎㅎㅎ

너무너무 맛있겠죠? ㅠㅠㅠ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네요

아자

 

추운 날 뜨끈한 국물 어떠세요~? ㅎㅎㅎ

건대 겐로쿠우동 리뷰였습니다!

 


큰지도보기

겐로쿠우동 / 돈까스,우동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5-106번지
전화
02-465-8545
설명
말린고등어, 말린 정어리 등 5가지 천연재료로 맛을 낸 깊고 특별한...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