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용인/에버랜드] 로맨틱일루미네이션, 불꽃놀이 후기,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축제인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은 빛축제로~ 에버랜드에서 2014년 11월 14일부터 2015년 3월 1일까지 진행하는 축제에요!

예쁜 정원도 있고 트리도 많고 불꽃놀이도 한답니다! 불꽃놀이 시간은 밑에 작성할게요!

 오후쯤 가서 봤던 펀펀밴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해서 재밌게 놀게 해줬습니다~

이걸 보고 이제 밥을 먹으러 갔는데! 오히려 식당 안에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의 전경이 더 잘보여서 사진 올려드리려구요 ㅎㅎ

 짠~~ 이쁘죠? ㅎㅎ 대박이죠? 참 이쁘게 잘 해놨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큰 트리도 위치 하고 있고

 자 바로 이 곳이 커플들의 핫 스팟!! 다들 돌아가면서 사진 찍어달라하는 성이에요!

이름은 자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시간별로 음악에 맞춰 쇼도 한답니다~

 이 곳이 바로 불꽃놀이가 진행되는 매직가든 입구입니다!! 사진은 오프닝 중이구요.

불꽃놀이는 매주 금, 토 20시부터 진행되며 안전요원들이 많이 배치되고 안전을 위해 어느 시간부터는 추가입장이 안되게 하더라고요~

 드디어 시작!

 

너무 이쁘죠?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이뻤던 불꽃놀이였어요 ㅠㅠㅠ

돌아오는 곤돌라에서 전경을 한 번 찍어봤어요!

에버랜드 입구에 있는 엄청 큰 트리 2에요 ㅎㅎㅎ 마치 엘프족의 생명의 나무? 이런 느낌이 날 정도로 거대하답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에버랜드 로맨틱일루미네이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온천] 료칸 길조호텔! 예약 방법 및 후기  (0) 20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