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양평/온천] 료칸 길조호텔! 예약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리뷰다입니다.

 

그 동안 업무에 치여살다보니 리뷰할 시간도 없었네요!

 

오늘 리뷰할 곳은 양평에 위치한 길조호텔인데요.

 

일본식 히노끼탕이 전 객실에 있는 료칸입니다.

 

 

우선 이 곳은 예약부터가 특이한데요.

 

홈페이지나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가 아니라 전화로만 예약을 받습니다.

 

전화번호는 031-774-7019이구요.

 

전달 1일 오전 10시부터 예약을 받습니다.

 

요금은 2인실은 주중 20만원 주말 25만원

4인실은 주중 30만원 주말 40만원입니다.

 

저는 설 연휴에 묵었구요. 이 때는 성수기 요금으로 2인 기준 29만원이었습니다.

 

 

 

 

 

직접 찍은 호텔 전경들입니다~

 

정말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드디어 제일 중요한 방 사진입니다.

 

 

 

 

거실과 방 사진인데요.

 

둘이서 사용하기 벅찰 정도로 넓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료칸의 하이라이트 히노끼탕!!

 

큽니다.

 

둘이서 들어가도 충분해요!!

 

다만 재질이 나무이고 크기가 커서 물을 받는데 오래 걸려요.

 

물을 받아놓으면 마개로 밑을 막아도 나무 특성상 물이 없어집니다!!

 

그러니 탕 이용하기 한 30분~1시간 전에 여유롭게 물을 틀어놓으세요!!

 

 

제가 간날은 아쉽게도 일식 길조는 쉬는날이었지만,

숙박 고객들은 할인도 되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다음에 다시 이용해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양평에 위치한 료칸인 길조호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물론 일본 료칸을 직접 가는 것도 좋겠지만!

 

양평에도 충분히 훌륭한 료칸이 있네요 ㅎㅎ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길조호텔 안녕!!!

 

넓은 객실과 친절한 호텔 주인분까지!

 

추천 또 추천 드리는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