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홍대

[홍대/상수/랍스터 싼 집!] 단돈 35000에 즐기는 랍스터!!! 랍스터파티! 메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는 리뷰다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렴하기로 유명한 랍스터 싼 집!! 랍스터파티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ㅎㅎ

 


큰지도보기

랍스터파티 / 해물,생선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0-17번지
전화
070-7554-0021
설명
랍스터전문 캐주얼포차

 

랍스터파티 위치이구요~

4시 30분에 오픈합니다!

한 4시 10분부터 줄 서니까 처음 테이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몇 테이블이 되지 않아 빨리 가셔야 하나!!

곧 근처에 더 큰 곳으로 이사가실 예정이란느 점!

 

수량이 한정되어 하루에 45테이블 정도 서비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맛있는 건 바로바로 리뷰 가야죠 ㅎㅎ

메뉴판이구요~

저는 랍스터 플레이트!! 단돈 35000원!!!

 

 

메뉴 정하면 홍합탕 나오구요!

살아있는 랍스터를 가지고 와서 보여주십니다!!

이 놈으로 해드린다고!!

너무 흥분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팔팔하던 녀석이 요렇게~~ 빨갛게 변해서 온답니다 ㅎㅎㅎ

500그람이지만 크기가 꽤 돼요!!

 

사장님께서 빠른 손놀림으로 눈 앞에서

해체쇼를 해주세요!

그러니 가만히 앉아만 계시다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급하게 맛있게 먹느라 사진이 좀 부족했네요 ㅠㅠ

저렴한 랍스터 맛집!! 홍대 랍스터파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