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영화 리뷰 및 쿠키영상 정보!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마블 영화를 빠짐없이 보는 편인데요


그럼 어떤 영화인지 감이 오시죠!!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편입니다!!


전 편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여전한 모습을 보여줘서 좋았어요 ㅎㅎ



특히 자신의 이름만 남발하는 우리 그루트 ㅋㅋㅋ

너무 귀여웠습니다!!


사실 스토리 자체로는 굉장히 특이한 영화라 보기엔 힘들지만!

컨셉이 워낙 독특하고~

그리고 캐릭터들 하나 하나 전부 사랑스러워요!

또한 영화가 개그로 가득 차있는 느낌~?


10점 중에 한 9점은 그냥 먹고 들어가는 영화!!!



특히나 마블 영화답게 쿠키영상이 당연히 있는데요~


쿠키영상이 1개도 2개도 아닌 무려 5개!!!


5개!!!!


엔딩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절대 자리를 뜨지 마세요 ㅎㅎ

쿠키영상 내용은 스포가 되니 말씀을 드리진 않겠습니다~~


속 시원하고 러닝타임 내내 유쾌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추천해드립니다!

3편도 언넝 나왔으면... ㅠㅠㅠ